삶의 진실을 찾아서

유대인들에 대한 선생님의 생각은 변함없는지요? 본문

☆ 진실의 근원

유대인들에 대한 선생님의 생각은 변함없는지요?

삶의 진실 gincil 2017.09.24 14:08

내말은 현 시대에 유대인 세력이 영향력이 없다고 한 것이 아니라

유대인들이 일루미나티나 그림자 정부와 같은 절대적인 조직을 갖추고

인류역사를 조정하고 있다는 말이 터무니없는 음모론이라고 하는 것이다.

 

 

이 세상은 세계강대국의 거대한 국가권력과 각국 정부의 자국위주의 정책,

그리고 온 세계 인류 모두의 욕망과 활동이 모여 인류 역사가 만들어지고 있다.

 

이러한 인류 전체가 만들어내고 있는 이 거대한 현실의 흐름을

뒤에서 자기 마음먹은대로 좌지우지할 수 있는 세력이란

현실적으로 있을 수 없으며 존재하지 않는다.

 

세상을 그와 같이 자기 마음먹은대로 조작할 정도의 수준이면

그 사람은 전지전능한 조물주 수준의 지혜와 능력을 소유해야 하는 것이다.

 

그동안 세상에 나타난 사람 중 최고의 지혜를 지닌 성자들조차

자기 나라의 운명도 바꾸지 못하고 오히려 해를 입고 죽었는데

정체도 없는 조직이 인류역사를 자기 멋대로 조작할 수 있다는 사실은 있을 수 없다.

 

따라서 유대인들이 기독교를 없애기 위해 공산주의를 만들었다는 말과

유대인들 이외의 모든 인류를 멸망시키기 위해 전쟁을 일으키도록 조종하고 있으며

모든 공황을 조작하고 있다는 상식에도 맞지 않는 소리를 그만하라는 것이다.

 

그러한 음모론들은 아무런 사실적인 증거가 없다.

생각 속에 사는 허황한 공상가들이 자기 멋대로 그럴듯해 보이는 이야기를 지어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책을 팔아먹기 위해 만든 것이다.

 

만약 그대가 자신의 말을 진실하다고 주장하고 싶다면

그 글의 출처를 분명히 제시해야 할 것이며 그 글을 쓴 사람이 과연 진실한 자인지를 먼저 입증해야 할 것이다. 소설가이거나 몽상가의 글이라면 그것은 더 이상 읽어볼 가치가 없는 것이다.

 

그대는 진리를 찾기 위해 세상을 바로 보기 위해 이곳에 왔다.

그런데 그러한 음모론에 빠져 이곳의 글들을 본다면

결코 세상을 바로보지 못할 것이며 진리를 찾지 못할 것이다.

 

그림자 정부가 그대의 삶에 무슨 도움이 된단 말인가?

내가 그대라면 그런 환상적인 이야기는 그만 읽고

이 나라의 문제가 무엇이며 내 삶의 문제가 무엇인지를 바로 깨달아

나라를 밝히는 일과 좋은 삶을 만드는 일을 찾는데 매진하고

진리를 깨쳐 세상의 주인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다.

 

해야할 일은 하지 않고 쓸데없는 일에 빠져있으니 

지금 그대가 그 문제에 기울이는 시간과 노력만큼 그대의 삶을 낭비하게 될 것이며

지금 그 분야에 빠져있는 관심과 지식만큼 세상을 보는 지혜와 현실을 살아가는 힘이 약하게 될 것이다.

 

> > > 유대인들에 대해서 요새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 > 록펠러가, 로스차일드가는 200여년 이상 엄청난 부를 축적하여, > 세계 최강대국 영국과 미국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 > 이들이 가진 재산은 정확히 추정이 불가능하며, > 미국 의회의 공식적인 기록으로만 봐도 록펠러가 한군데 재산만 수천조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 부정할 수 없는 공식적인 기록입니다. > > 실제로는 현재 록펠러가 한곳만 수십경을 가지고 있고, > 로스차일드 또한 그에 버금가는 재산을 가지고 있으며, > 이들 외에 유대인 족벌들 또한 어마어마한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 > 이런 어마어마한 재산으로 세계 초강대국 미국의 정치, 경제를 좌지우지 하며, > 미국의 각종 정보기관 또한 사실상 이들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 > 누군가 이런 이야기를 했을 때 허해구 선생님께서는 허무맹랑하다고 하셨습니다. > 그런 존재가 있을 수 없다고 하셨는데, 아쉽게도 이것은 사실입니다. > > 미국이나 유럽의 중산층 이상 백인 자제들에게 이것은 상식이자 불문율입니다. > 유대인이 전세계를 지배하고 있다는 것은 상식인데, 유독 우리 나라 지식인들만 잘 모르고 있습니다. > > 허해구 선생님의 식견과 놀라운 통찰력에 감탄하고 > 허해구 선생님 때문에 인생의 진리를 알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그점에 대해서 지극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 > 그러나 세상에 존재하는 유대인의 실체에 대해 부정하시는 것은 > 유대인들의 탄압이 두려워서 그러시는거라고 생각하고 있겠습니다. > 실지로 그들의 타겟이 될 수 있으니까요. > > 그러나 오늘날 세상을 어지럽히는 실체는 전세계 자본을 독점해서, > 전세계의 정치/경제/문화/종교를 좌지우지하는 유대인이라는 사실을 모두가 알아야 합니다. > > > http://blog.naver.com/cjseong123/60055560460 >



----------------


유대인들이 현실 속에서 힘을 가지고 있으니 자신들의 이익을 위하여 영향력은 발휘하고 있겠지요. 

그러나  그들이 그림자정부와 같은 초거대조직을 가지고 인류역사를 좌우해 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소설이라는 것이지요. 

한치앞도 보지 못하는 인간의 시각과 힘으로는 그런 일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 일을 하기 위해서는 성자의 지혜를 넘어 조물주에 버금가는 능력을 지녀야만 가능한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그러한 능력이 있었다면 

육백만이나 되는 유태인들이 가스실에서 처형당하는 그런 비극을 아무 소리도 못하고 당하지 않았겠지요. 


그러니 그럴듯한 음모론에 더 이상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자신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세상을 바로 보는 시각을 깨우치는데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계속 그런 주장을 하고 싶다면 그림자정부를 주장한 근거 자료와 저자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진실의 근원 ginc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