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진실을 찾아서

세계 역대 UFO 접촉자들 본문

진실 이야기

세계 역대 UFO 접촉자들

gincil 2013. 6. 21. 22:32

■ 조지 아담스키(George Adamski:1891~1965) 


UFO 컨택티(Contactee)의 대명사와도 같은 존재인 G.아담스키는 1891년 4월 17일 폴란드에서 태어났으며,2살이 채 되기도

전에 미국으로 이주했다. 

그는 1952년 11월 미,캘리포니아주의 사막에 착륙한 

금성(金星)에서 온 UFO와 최초로 접촉했다. 

이 때의 사건을 토대로 처음 집필한 책이 <비행접시 착륙하

다(Flying Saucers have Landed,1953)>라는 저서이다.

그후 계속적으로 우주인들과 접촉이 이루어 졌고, 마침내 1953년에 UFO를 직접 탑승하게 되었다. 

아담 스키는 이러한 경험들을 1955년에 발행된 그의 두 번째 

책인 <UFO 동승기(Inside the Spaceship)>에서 

상세히 서술하고 있다.

그리고 아담스키의 마지막 저서인 <비행접시여 안녕!(Flying Saucers Farewell!)은 1967년에 출판되었다.



■ 다니엘 프라이(Daniel W. Fry)


G.아담스키와 더불어 미국의 1950~1960년대의 대표적 UFO 접촉자이다. 그의 UFO 접촉은 오히려 아담스키보다 빠른 

1950년 7월 4일이었고, 접촉 장소는 그가 일하고 있던 미국 뉴멕시코주의 사막지대였다.


공학박사 출신의 저명한 과학자로서 다니엘 프라이는 당시 정부의 기술 고문 자격으로 <화이트 샌드> 미사일 시험 발사 기지에 근무하고 있었다. 

그는 ‘알란(Alan)’이란 우주인과의 첫접촉 이후 그들과의 계속적인 교류에 의해 「언더스탠딩」이란 단체를 조직하여 

인류의 의식 계몽 활동에 평생 헌신했다.



■ 프랭크 스트랜지스(Frank Stranges) 

■ 조지 반 테슬(George Van Tessl)

■ 리차드 밀러(Richard Miller) 

■ 오르페오 안젤루치(Orfeo Angelucci)

■ 캘빈 로우에



■ 미국의 초기 UFO 접촉자들


지구상에 UFO가 대량으로 출현한지도 어언 반세기를 넘어섰으나 아직도 여전히 미확인(unidentified)으로 분류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인류와 외계문명과의 공식적인 접촉도 1947년 이후, 아직까지 이루어지지 못했다. 이것은 우리 인류에게 매우 불행한 일이며 인류의 문명 발전과 미래에 대단한 마이너스(-)라고 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지금까지 UFO의 진실을 은폐하고 인류에게 조작된 거짓정보를 주입해 온 그림자 세계비밀정부 세력의 음모는 몇몇 용기있는 내부 폭로자들에 의해서 어느 정도 그 진상이 드러났다. 1989년 미(美) 네바다주의 UFO 개발기지 <Area-51>에서 근무했던 과학자 밥 레이저의 폭로로 시작된 이러한 숨겨진 진실들은 1997년 미 공군의 UFO 추락 전담부서에서 일했던 퇴역 공군대령 스티븐 윌슨과 미 국방성 퇴역 육군대령 필립 코르소의 유사한 폭로를 통해 재확인되었다.

이로써 미국은 일부 부정적인 외계인 세력과의 밀약과 외계병기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반중력 비행체(UFO)를 이미 개발, 시험비행을 완료했으며 배치까지 끝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그럼에도 이러한 놀라운 내막적 진실을 숨긴 채 UFO 현상은 착각, 오인, 환상에 불과한 것이라고 계속 대중들을 세뇌하고 오도하고 있는 것이다.


진보된 선(善)의 우주인 세력들은 사실 이미 오래 전부터 지구상의 주요 국가 수뇌부들과 여러 차례 접촉을 시도한 바가 있었다. 그러나 미국정부 배후의 지구 지배 세력들은 핵실험 중단과 진실 공개를 요구한 이들과의 협력을 거부하고 오로지 일부 부정적 외계인들과 손잡고 이를 자기들의 독점적 이익에만 국한하여 비밀스럽게 이용했을 뿐이다. 때문에 부득이 우주인들은 지구상의 일반인 접촉자들(Contactee)을 선택하여 개인적 접촉을 시도했으며, 그들에게 자기들이 인류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왔던 것이다.

그 대표적인 사람들이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는 조지 아담스키나 스위스의 빌리 마이어 등이다. 하지만 이들 외에도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전세계에는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UFO 접촉자들이 널려 있다. 특히 1950~60년대의 미국은 이러한 UFO 접촉자들의 황금기라고 할만큼 다양한 접촉자들이 나타났으며, 이들은 개인적 집필과 강연, 집회, 단체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UFO 운동을 전개한 바가 있다. 미국 내에 어느 정도 이름이 알려진 접촉자들만 열거해 보자면 다음과 같다.


*1950년대- 조지 아담스키, 다나 하워드, 칼 앤더슨, 다니엘 프라이, 하워드 멘저, 오페루오 안젤루치, 캐더릭 알링햄, 조지

반 테슬, 캘빈 거빈, 리차드 밀러, 벅 넬슨, 캘빈 로우어, 글로

리아 리, 조지 킹, 트루먼 베츠럼, 조지헌트 윌리암슨,


*1960년대- 마이클 바튼, 가브리엘 그린, 디노 크라스페든, 브래

드 스타이거, 프랭크 스트랜지스 


미국뿐만이 아니라 세계 각국에 접촉자들이 존재하고 있으나 특히 미국에 많은 것은 아마도 전세계에 미치는 미국의 영향력 때문일 것이다.




Comments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진실의 근원 ginc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