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진실을 찾아서

메시지: 나는 이런 일에 대해 대답하고 싶다 본문

☆ 자연의 가르침

메시지: 나는 이런 일에 대해 대답하고 싶다

gincil 2014. 2. 6. 12:30

세상에는 하나의 원칙이 존재하고 있다.


이 원칙은 세상이 존재하는 한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답은 정해져 있으며, 진실은 문제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가 있다.


이 시대에서 종말이 있을 것이라는 예언은 이미 오래 전부터 전해져오고 있는 일이다.


이런 현상은 한 세상이 새로운 세상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생기게 되며, 결과 자체는 현재 우리 속에 있던 문제들에 의해서 정해지게 되어 있다.


오늘의 인류가 과거에 존재했던 인류들에 비해 그 위험도가 높은 것은 이 시대에서 행해지고 있는 문제들이 심각하기 때문이다.


이런 일은 세상에서 생존하고 있는 모든 생명체의 멸종은 물론이고, 인류 자체마저도 위기 속에 빠지게 하고 있다.


이런 일의 해결을 위해서는 먼저 이런 일을 있게 하고 있는 문제의 진실이 밝혀져야 하며 모든 것들 속에 있는 원칙적인 일들이 알려져야 한다.


현재의 상황에서는 이런 일을 제외한 다른 방법이 없으며, 이 일 또한 충분한 시간이 우리에게 주어지고 있는 것도 아니다.


그런데도 우리에게 아직 희망이 남아있는 것은 모든 결정은 있는 일에 따라 언제든지 바뀔 수 있기 때문이며, 자신을 구원하는 길 또한 자신 속에 있기 때문이다.

Comments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진실의 근원 ginc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