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진실을 찾아서

여래(如來): 변화기 본문

☆ 자연의 가르침

여래(如來): 변화기

gincil 2014. 2. 6. 12:42

나는 인간 세계의 멸종과 인류의 길이 단절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여러분 앞에 선 자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 일에 대하여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를 얻기 위해 이 곳에 왔습니다.

이 일은 매우 시급한 일이며 여러분과 나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일입니다.

이제 곧 세상은 인류의 종말과 탄생을 있게 하던 변화기에 이르게 되며, 이 때의 일로 모든 문명은 사라지고 생명체 또한 멸종의 위기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일은 과거의 세상으로부터 있어 왔던 일로써 미래의 세상에서도 있게 되어 있는 일입니다.

이 시대의 사명은 생명체의 보전을 위해, 변화기의 활동과 활동 속에 있던 일들을 알아내고 대처 방법을 찾아내는 일입니다.

이 일은 나의 정보와 여러분의 힘이 합해졌을 때 이루어질 수 있는 일입니다.

문제는 시간입니다.

세상은 우리에게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남겨 놓고 있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나는, 내 자신이 어떻게 이런 일을 알 수 있었으며 또 어떻게 이런 일에 대해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지 하는 부분에 대해서 여러분들의 확인이 있기를 요청합니다.

나는, 앞에서 설명하고 있는 일들을 위해서는 먼저 나의 진실이 밝혀져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나는 이 메시지가 세상과 자신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Comments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진실의 근원 ginc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