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진실을 찾아서

2. 한탄의 세월: 어머니 마음 본문

如來 詩集 恨歎

2. 한탄의 세월: 어머니 마음

gincil 2014. 2. 6. 13:15

어머니 나의 어머니

날 낳으시고

마음 아파 하시던

어머니

아들을 낳아 놓고

우시던 어머니의 눈물

나의 가슴에 고여 있었습니다

어머니 나의 어머니

불행한 아들 위해

날마다 염원 바쳐

신을 부를 때

자식 위해 우시던

어머니의 사랑

지금도 내 가슴에 어려 있었습니다

어머니

나의 어머니

날 남겨 두고

눈 감으시던 날

어리던 아들 두고

고개 돌리던

어머니의 슬픔이

나의 마음에 남아 있었습니다

Comments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진실의 근원 ginc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