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진실을 찾아서

인간의 영체는 어떤 것입니까? 영체는 어떻게 존재합니까? 본문

☆ 자연의 가르침

인간의 영체는 어떤 것입니까? 영체는 어떻게 존재합니까?

gincil 2014. 1. 5. 18:22

하나의 기운(에너지)에 의식(意識)이 붙어있는 것을 영체(靈體)라 하고 또는 신(神)이라고도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동물의 영체도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의식이 형성되지 않으면 영체가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영체는 인간의 것만 존재합니다.


영체는 하나의 기운에 의식이 붙어있는 것으로서 에너지 자체가 살아서 활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영체를 볼 수 있는 사람이 의식의 눈으로 투시하면 영체가 사람의 모습으로 비치게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영체는 과거에 살았던 사람의 의식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콩은 작물이 활동을 하면서 자라는 과정에서 꽃이 피고 열매가 맺어진 것입니다.


인간이 의식을 가지고 세상에 태어나면 보고, 느끼고, 활동하면서 영체가 만들어지게 되는데 한번 만들어진 영체는 없어지지 않고 계속적으로 반복해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이것을 부활이라고 말합니다.


작물에서 열매가 열리고 그 열매가 땅에 떨어져서 싹이 나게 되면 그 열매는 사라져 버리고 작물이 자라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간은 살면서 영체를 만들게 되고 죽으면 그 영체를 통해서 다시 태어납니다.


이와 같이 인간의 영체도 의식이 사라져 버리면 인간의 모습으로 다시 부활하게 되는 것입니다.


영체는 의식의 활동이 있음으로써 만들어지게 됩니다. 영체는 생명활동이 근원이 되고, 생명은 기운이 근원이 되는데, 이 기운은 대부분 사람으로 태어나게 됩니다.


세상 자체도 하나의 생명체와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구조의 역학에 의해서 세상은 모든 생명활동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Comments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진실의 근원 ginc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