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진실을 찾아서

천손민족에 대한 질문 본문

☆ 진실의 근원

천손민족에 대한 질문

삶의 진실 gincil 2018.08.07 12:17

천손민족을 주장하는 것은 모든 나라의 공통적인 경향입니다. 


어찌 우리나라만  천손민족이라고 고집 할 수 있겠습니까?  


일본도  천손민족이라고 주장하고 이스라엘도  하나님이 인정한 유일한 선민이라고 주장하고   독일도 모든 민족 중 가장 우수한 순수혈통의 게르만  민족이라고 주장하고 중국도 자기들만이 유일한 하늘에 자손으로 다른 민족들은 모두 오랑캐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늘이 이 세상에 자신의 정신을 이어받은 수많은 인종을  태어나게 했는데 하늘의 자식이 아닌 인간이 어디에 있단 말입니까?   따라서 지금 자기 민족만이  유일한 천손민족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민족적 자존심의 표현이며 애국적 편견일뿐입니다. 



따라서   천손 민족이기 때문에 전 세계의 종주국이 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좋은 국민성을 지니고 있느냐에 따라서 전 세계의 종주국이 되는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우리나라의 국민성은  전 세계 종주국이 될 수 있을 정도로 타민족에 비해서 우수한가? 과연 선진 국민으로서의 합당한 자질을 갖추고 있는가? 여기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한 나라의 국민이 뛰어난 국민성을 갖기 위해서는 그 나라에 훌륭한 스승이 태어나 좋은 가르침이 자리 잡아야 하는데,  과연 그러한 가르침이 우리나라에 있습니까? 좋은 가르침이 있어야 그로 인해 좋은 사람이 나게 되고 좋은 사람이 나야 좋은 나라가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지금 세계의 강대국으로서 힘을 자랑하고 있는 나라들은 그에 걸맞는 국민정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독일의 경우 근면, 성실, 도덕적  실용적 국민성이 잘 알려져 있으며, 일본의 경우 실사구시적인 직업정신과 예의로서  세계에 알려져 있고 미국의 경우 개방성, 합리성, 실용성으로  세계를 리드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환인 환웅 단군을 조상으로 모시고 그 가르침으로 홍익인간 재세이화가 전해지고 있기는 하지만, 말만  전해져 내려오고 있을뿐 어떻게 해야 되는지 길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널리 좋은 인간을 만드는지, 어떤 것이 진리이며, 어떻게 진리를 적용을 해야 좋은 나라를 만들 수 있는지 하는 방법이 나타나 있지 않은 것입니다. 말만 있고 길이 없는 것은 사람들을 허황되고 위선적으로 만들어 오히려 나라를 더욱 위태롭게 하는 것입니다. 



좋은 국민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 나라의 사실과 이치에 맞는 좋은 가르침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현실 속에서 효과있게 사람의 정신을  깨쳐 좋은 행동을  하는 좋은 국민을 만들어  좋은 나라를 건설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나라의 국민성은  참된 가르침이 자리 잡지 않는 관계로 국민들의 마음에는 양심과 정의가 미약하고 사회에는  욕망과 이기심과  사치와 허영과  일확천금의  투기성만  만연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인간의 맑은 마음과 합리적 이성을 저해하는 온갖 영적 종교들이 범람하여 국민의 정신을 영적으로 오염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회에는 온갖 정신적인 문제들이  가득하고 알지 못하는 병들이  창궐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어떻게 천손민족이라고 자부할 수 있으며 전 세계를 지배하는 종주국이 될 수가 있겠습니까?



우리 민족이  천손민족으로서  세계사의 빛나기 위해서는 현실 속에 국민들의 마음을 구체적으로 깨우칠 수 있는 참된 가르침이 자리 잡아야 합니다. 


 그리하여 국민들의 마음에 인간다운 순수함을 회복해야  합니다. 인간의 순수성을 잃어버리면 인간의 선한 모습을 볼 수가 없으며, 국민의 힘을 하나로 모아 평화롭고 행복한 나라를 만들 수가  없습니다.



 그러면 좋은 인간을 만들고 국가를 세계 최고의 강대국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정신적 가치를 세워야 하는가?



 가장 먼저  양심과 정의를 가르쳐야 하고 근면 검소 정직을 생활화  해야 합니다.  


 양심은 사람의 마음을 밝게 하고  정의는 세상을 밝게 하니 밝은 마음으로 밝은 세상에서 사는 것보다 더 좋은 삶을 없는 것입니다. 



 양심과 정의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세상을  사실과 이치에 따라 바로 보아 옳고 그름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합니다.  나쁜 것을 보고 나쁜 원인을 깨우치고 좋은 것을 보고 좋은 원인을 실천할 줄 알 때 그 정신이 맑아지고 나라가 좋아지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좋은 원인을 행하여 모든 것을 사실과 이치에 맞게 축복 하려 할 때 그 마음은 맑아지고 세상은 좋아지며 그 공덕으로 인하여 인간 완성이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이러한 바른 길이 이 나라에 자리잡을 때 인류사 최고의 민족 정신이 탄생 할 것이며, 우리 민족은  세계 최고의 민족이 될  것입니다.




> > > 안녕하세요. 천손 민족에 대해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 > 한국인이 동이족이며 천손 민족이라고 많이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영적단체말고도 고대사 연구하는 학회 같은 곳에서 한국인은 천손민족이며 장차 한국은 장차 전 세계의 종주국이 될 것이라고 주장을 하는데요. 천손 민족이라는 이유도 다양하여 어느 것이 진짜인지 모르겠습니다. 제일 대표적인 것이, 환인 -> 환웅-> 단군으로 이어지는 명맥이 한국인으로 이어져 왔다는데 아직 명확한 증거는 없고 신화와 전설을 토대로 주장하는 상태죠. > > 저도 예전에 천손 민족에 대해 듣고 자부심 같은 게 느껴졌었는데, 요새 정치나 경제 돌아가는 상황이나 대통령이 잘하든 못하든 맹목적으로 지지하는 사람들 보면 과연 천손 민족이 맞나? 하는 의구심이 많이 듭니다. > > 선생님께서는 천손 민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그리고 환인, 환웅, 단군에 대해서도 아시는 부분에 대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0 Comments
댓글쓰기 폼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진실의 근원 ginc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