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진실을 찾아서
영적 체험을 통해 깨달았다고 하는 많은 거짓된 사례들 본문
[질문 1] 2006년 12월 31일
나의 이름은 샤쟈라고 합니다. 당신의 깨달음과 당신의 삶을 적어 놓은 웹사이트로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저는 작년에 큰 변화를 겪고 나서 지나간 저의 삶이 행복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항상 조용하고 수줍어하는 타입인데요, 저 자신이 누구인지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지난해에는 심한 우울감에 빠져 썼는데 12월 초쯤 높은 신의 접촉이 있었습니다. 그때 상황을 이메일로 자세히 다 묘사할 수는 없습니다. 그 일이 있기 전에 저는 몇 주 동안 기적을 다룬 책을 읽고 있었습니다. 실전 편으로 가서 모든 것을 용서하고 특히 나 자신을 용서하고 인간의 에고와 이중성을 이해하는 법을 연습했습니다.
큰 변화가 있던 그 날 아침 일찍 일어났는데 많은 생각들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어떤 기운을 느꼈고 그것과 곧 접촉이 되었습니다. 눈물이 나고 방 안에 있는 에너지들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우 고요함을 느꼈고 행복과 평화를 얻었습니다. 그 이후부터 저는 우연의 일치를 경험했고 그것이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좀 더 분명하게 에너지를 봅니다. 한 여자가 늘 목욕탕 바닥에서 나타납니다. 눈을 감고 고요한 얼굴을 하고 있으며 머리에는 후드를 쓰고 있습니다. 대화를 해 보진 않았지만 그녀에게 끌리고 그녀가 저를 보호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지금 저는 대단한 직관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별을 그린 그림을 계속 보게 됩니다. 당신의 충고를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현재 저희 오래된 친구들로부터 제가 멀어지고 있는 것이 좀 힘이 됩니다.
[답변]
지금 당신이 확인해야 할 일들은 첫 번째, 당신이 그런 일을 통해서 당신 자신에게 어떤 보탬을 얻을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두 번째가 당신은 지금 제3의 영체와 접촉을 하고 있는데, 이 접촉을 통해서 당신 자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며 잃게 되는 것은 무엇인지 빨리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세 번째 당신이 평화를 얻는다고 하는 것은 당신의 의식이 그때마다 일시적으로 정지 된다는 것이다. 이럴 때 일반 사람들은 그것을 평화라고 많이 설명하는데, 의식 활동의 정지가 당신의 삶의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여기에 대해서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이런 일을 맞이하기 전에 읽었다는 책에 대해서 몇 가지 의심이 가는 점이 있는데, 기적을 만든다는 책을 읽었다는 사람들 중에서 그런 현상을 접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참고로 말해주고 싶다.
[질문 2] 2006년 12월 31일
홀 샤피라 하는 사람입니다. 대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주에 질문한 사람입니다. 저는 늘 진리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문제나 고통을 가지고 나를 찾아오면, 문제가 어디 있는지 정확하게 나는 알았지만 사람들은 제 말을 듣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저를 놀리기도 하고 거짓 소문도 퍼뜨립니다. 과거와 현재에 많은 예언자와 현자가 있다고 하지만 고타마 붓다를 제외하고는 누구나 그들 자신을 정확하게 밝힌 사람이 없었습니다. 저는 저의 삶이 붓다 와 많이 닮았다고 느낍니다.
지난 9월에 저는 당신의 깨달음을 밝히고 있는 웹사이트를 읽었습니다. 저는 깨달음을 얻은 즉시 진리 속에 있는 일을 알고 있었는데, 당신은 그렇지 않은 것이 저와의 차이점 같습니다. 미륵부처가 나타나서 세상일에 관한 많은 진리를 저에게 알려 주었을 때, 나는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곧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사람들은 내 말을 좀 듣기도 하고 받아들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누구도 내가 누구라는 것을 말하면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말처럼 세상은 나의 스승입니다. 당신이 나에게 묻고 싶은 것이 있으면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당신의 질문에 대해서 대답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답변]
하하! 당신에게 질문 내용은 너무 재미있었다.
먼저 당신이 진리를 깨달았다고 하는데,
당신이 깨달은 진리는 어디에 있는 것이며 어떤 일을 두고 진리라고 말하는지 거기에 대해서 대답을 듣고 싶다.
여기에 대해 답을 할 수 있으면 그대는 진리를 아는 자라고 할 것이다.
[질문 3]2007년 3월 18일
저는 브루스라고 합니다. 저는 잠속에서 깨어나면 강렬한 흰 빛이 나타납니다. 그 흰 빛은 너무나 강력합니다. 제가 이 빛과 하나가 될 수 있다면 아라한, 즉 보살이 될 수 있을까요?
[답변]
너가 어떤 대상을 두고 보살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에 큰 공덕을 쌓을 수 있는 보살이 되는 것은 그런 빛과의 연결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고, 네 자신 속에 첫째 먼저 깨달음이 있어야 된다.
너가 잠에서 깨어나면 빛과 만나게 된다는데, 이점에 대해서는 몇 가지 확인해야 될 점이 있다. 먼저 너에게 시간이 있다면 나의 곁에 와서 한번 자보고 그런 빛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고 두 번째, 나의 힘을 빌리고 나서도 그런 빛을 볼 수 있는지 그걸 확인해 보는 것이다.
그 강력한 빛의 주인공이 내가 가지고 있는 힘에 미치지 못할 때는 그 빛은 위력을 발생하지 못할 것이고, 그 강력한 빛이 나의 앞에서도 계속된다고 하면, 그것은 다시 검토해 봐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이 문제는 쉽게 해결될 것이라고 나는 믿는다. 왜냐하면 나는 그러한 빛이 아직 진리와 연결되는 것을 보지 못했으며 나의 앞에서 그러한 빛이 계속 되는 것을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는 너가 외부의 힘에 의해서 너 자신이 변하는 것보다는, 너 자신의 의지와 깨달음에 의해서 너 자신이 변하는 것을 가장 좋은 길이라고 설명해주고 싶다.
[질문 4]2007년 12월 30일
먼저 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제 이름은 다니엘입니다. 2004년도에 대단한 영적 각성을 체험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영적 능력과 인생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갖게 되었고 사물을 예전과는 다른 시각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람들의 감정을 읽고 사람들 의도하는 생각들이 제 귀에 들리기도 했습니다. 저는 자신이 가졌거나 다른 사람이 가진 나쁜 기운들 제거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영혼들을 볼 수 있었고 그들의 기운도 감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 자신의 에너지가 조금이라도 변하는 것을 저는 두려워했습니다. 저는 불쾌하지만 나는 과거와 현재 사이를 오가며 이야기하는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영혼들을 불쑥불쑥 보게 되며 매우 충격을 받습니다. 내가 그들을 두려워하고 그들을 컨트롤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저를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지금도 저는 나의 과거와 계속 말하고 있는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하루 속히 해결책을 얻기를 원합니다. 도와주신다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당신의 경험은 외부의 영체가 와서 감염되었을 때 나타나는 현상으로써 실제적으로 그것은 깨달음이나 능력의 향상이 아니고 다른 영체를 통해서 보게 되는 환각 현상일 뿐이다. 사람이 과거와 현재를 오고 간다고 하는데, 그것은 내가 실제적으로 너의 질문에 대해서 그 기준을 어디에 두고 잘라서 말해야 할 것인가가 혼동이 된다.
너의 이런 일에 대해서 좀 더 도움을 받고자 한다든가 꼭 도움이 필요하다면 좀 더 상세한 내용이 필요하다. 너희 영적 능력이 향상되었다면 어떤 부분에서 향상이 되었는지 하는 일에 대해서 증거를 제시해야 하는데, 그 증거는 현실에서 무엇을 보았으며 그 본 것이 자기의 삶에 얼마나 도움이 되며 다른 사람의 삶에 도움이 되었는가 하는 것이 입증 되었을 때 비로소 그것을 능력으로 인정할 수 있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입증되지 않은 상황에서 능력을 운운하는 것은 적당하지 않는 말이다.
그러므로 나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좀 더 상세한 설명과 구체적인 질문을 해 주기 바란다.
'☆ 진실의 근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기려 선생과의 만남에 대한 글을 읽고 (0) | 2018.02.09 |
---|---|
에크하르트 톨레의 깨어있음과 참나에 대하여 (0) | 2018.02.09 |
스포츠센터 화재 다수 희생자 발생 원인, 진실의근원에서 설명듣고 싶습니다 (0) | 2018.02.09 |
신본주의의 정체, 정신병의 실체 (0) | 2017.11.15 |
단전호흡, 명상의 진실 (0) | 2017.11.15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진실의 근원 ginc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