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진실을 찾아서

이곳에는 완전한 정각을 얻은 깨달은 분의 실상에 대한 가르침이 있는 곳 본문

☆ 진실의 근원

이곳에는 완전한 정각을 얻은 깨달은 분의 실상에 대한 가르침이 있는 곳

gincil 2018. 8. 7. 12:08

끝까지 인연을 놓지 않고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서 고맙게 생각합니다. 

그대에게 다소 심한 말을 한 것은 남들과 다른 그대에게는 충격적인 요법이 그대를 깨우치는데 필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그런 것이니 너무 섭섭하게 생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곳에는 완전한 정각을 얻은 깨달은 분의 실상에 대한 가르침이 있는 곳입니다. 

현대문명의 모든 진실과 모든 종교의 비밀과 생명의 실체와 인간 완성의 길과 세상을 밝히는 방법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그대가 진정 밝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이렇게 만나게 된 희귀한 진리의 인연을 놓치지말고 바로 깨우쳐 자신과 세상을 축복하는 계기로 삼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내가 현대과학의 한계를 강조하면서도 자신의 주장에 대해 현대과학을 근거로 든다고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 말씀 드립니다.

현대 과학의 한계를 지적한 것은 그것이 현실 속에 그 증거가 있기 때문이며, 현대 과학을 근거로 든 것은, 기본적으로 세상 속에 있는 실상을 말하고 있으나 다만 예외적으로 일부에 대해서는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활용하고 있을 뿐입니다.  현대 과학은 좋으나 나쁘나 이미 현실 속에 우리의 삶을 구성하는 일부인데 그것을 전혀 언급하지 말라고 하는 것은 현실을 떠나 달나라에서 머물라고 하는 이야기와 같습니다.


그리고 사후(事後) 분석이 주를 이루며 다각적인 요소의 영향력을 도외시한다고 말하지만

이곳은 중생들이 보지 못하는 세상의 실상과 이치를 밝히는 것입니다. 

문제를 모를 때는 모든 것이 어렵고 깜깜 하지만 문제를 알게 될 때는 모든 것이 명확하고 쉬운 것입니다. 

눈을 감았을 때는 모든 것이 어둡고 막막하지만 눈을 뜨게 되면 눈 앞에 있는 모든 것이 명확하게 보이고 분명한 것입니다. 

그대는 현대 문명의 일반적인 시각과 자신의 틀에서 벗어나야만 진리의 세계를 보게 될 것입니다.


눈을 뜨는 방법을 알려 달라고 했습니다. 

그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면 포기하겠다고 했으니, 제가 말로 표현하면 진리를 찾아 보겠다는 말로 이해를 해도 되겠군요.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고맙습니다


모든 법이 흐트러진 어두운 세상에서 눈뜬장님인 중생이 어찌 스스로 세상을 보고 바르게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눈뜬장님인 중생이 세상을 바로 보고 바르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오직 이미 눈을 뜬 자의 참된 진리의 인연을 만나는 수밖에 없습니다. 지난 수천년 동안 수많은 사람이 진리를 찾고자 산야에서 헤맸지만 진리의 그림자도 보지 못하고 안타까움 속에서 일생을 마치고 만 것은 그들이 진리의 인연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진리의 인연은 희귀하고 소중한 것이니 그대는 부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자신의 것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눈을 뜨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진리의 인연을 만나야 하는 것이며 눈뜬 자의 안내에 따라서 조금씩 눈 앞의 일을 보고 깨치고 조금씩 걸음마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방문을 나서고 대문 밖을 나서고 동구 밖과 세상으로 나서게 되면 스스로 세상을 보고 힘차게 걸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먼저 깨달은 분이 밝히신 세상의 실상과 이치를 밝힌 이곳의 글을 하나씩 깨우치시기 바랍니다. 세상의 실상과 이치를 하나씩 깨워 칠 때마다 그대의 마음은 진실해지고 밝아질 것이며 좋은 기운이 생겨 몸이 좋아지고 좋은 원인을 짓게 될 것이며 종국에는 모든 어둠이 사라진 완전한 마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동안 진리를 전해 왔는데 그 성과가 어떠냐고 물었습니다.

보시다시피 홈페이지 회원이 1300명 가량 되고 실제 모임에는 2~30명 나오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책 세권을 출판한 정도입니다.  20년 동안 활동한 것 치고 매우 초라한 성적표지만 어두운 세상에 거짓없는 실상과 진리를 밝히는 참된 가르침이기에 사명감을 가지고 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치를 가지고 평가하지 말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숫자와 영광을 가지고 평가한다면, 과거에 진리를 전했던 모든 성자들이 왜 힘들게 살다가 죽음을 당했으면 손꼽을 정도의 제자 밖에 두지 못 했겠습니까? 


그러나 비록 그들이 초라하게 생명을 마쳤지만 그 가르침이 영원하기에 오늘날 세상의 영원한 빛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나도 이곳의 가르침이 그런 결과를 가져올 것임을 추호도 의심치 않고 있습니다. 그러니 그대가 세상을 위한 좋은 마음이 있고 진실을 지닌 자라면 이곳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아볼 것이며 그대가 소인이라면 이곳의 진실과 가치를 알아보지 못하고 떠나게 될 것입니다.



Comments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진실의 근원 gincil.com